그리고 누군가 내 몸을 만지는 것에 대해 믿음이 있어야 편안한 마사지가 되지 않을까요. 많은 이들이 작성한 후기를 보시고 나에게 맞는 마사지를 찾는다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here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나는 시설 상관없이 저렴하고 실력 좋은 마사지를 받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꼭 가보시길 추천하는 곳.
세부 마사지에 대해서 결론적으로 세부 불건전 마사지는 정말 비추입니다.
근처 마사지샵에서 몇 군데에서 시간이 맞지 않아 못 받고 차선으로 선택한 마사지 샵이었는데 간신히 시간을 맞춰 겨우 받았다.
세부에는 수많은 마사지 업체가 성행하고 있습니다. 교육이 잘된 마사지사가 있는 곳도 있고, 막무가내로 하는 곳도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가보고 판단한 곳에만 가도 평균 이상은 되는 것 같았습니다.
가성비 대박집으로 이름을 붙였습니다. 시설은 조금 노후하고, 필리핀 특유의 향기가 강하지만 마사지를 해주시는 분들의 스킬을 아주 높이 평가합니다.
※ 잊으신 물건이 없는지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분실의 경우 여행자 보험접수 불가능합니다.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필리핀 마사지는 잘 알고 계신데 그 중에 조금 특별한 마사지가 있습니다. 마닐라, 세부, 클락, 앙헬레스 등 많은 지역에서 링검 마시지 또는 엑스트라 서비스가 포함 된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마사지는 집으로 불러서 마사지를 받았던 기억이 나고, 두 번째는 장인, 장모님과 함께 갔고, 이번에는 대군을 이끌고 마사지 숍 체험을 해보았습니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갈 때마다 뭔가 얻어오는게 있는 것 같아서 기분좋은 필리핀 세부, 여행 간다고 하면 보통 이것저것 준비해야 할 것들이 많은데 이번 세부 여행은 애초부터 모든 투어를 다 예약해놓고 갔기 때문에 따로 여행준비 할 것도 없이 정말로 패키지여행 가는 것처럼 맘 편하게 다녀올 수 있어서 좋았었다.